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영화] 넷플릭스 세계 순위

by 뮤비직 2021. 10. 5.
반응형

넷플릭스 세계 영화 순위는 어떤지 알아보자. 영화 세 개를 제외하고는 한국 영화 순위와는 모두 달라 한국 순위의 작품들을 다 보았다면 세계의 취향도 섭렵할 수 있다.

 

*2021년 10월 3일 기준

 

 

영화

1위: 더길티

더길티
더길티 (The Guilty)

"The Guilty"는 2021년 9월 공개된 미국 범죄 드라마로 한국 넷플릭스 영화 2위에 올랐다.

 

 

2위: 아무도 살아서 나갈 없다

아무도-살아서-나갈-수-없다
아무도 살아서 나갈 수 없다 (No One Gets Out Alive)

"No One Gets Out Alive"라는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한 영국 공포영화이다. 2021년 9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으며 한국 넷플릭스 영화 3위에 올랐다.

 

 

3위: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마이리틀포니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My Little Pony: A New Generation)

"My Little Pony: A New Generation"은 2021년 9월에 공개된 코미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유니콘들이 친구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반응형

 

4위: Britney Vs Spears

Britney-vs-Spears
Britney Vs Spears

10년 이상 동안 지배당해왔던 후견인으로부터의 자유를 위해 싸워온 팝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이야기이다. 한국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5위: 영원한 남사친

영원한-남사친
영원한 남사친 (Friendzone)

영어 제목은 "Friendzone"으로 여자와 남자 사이에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단순한 친구 사이로 여기지만 상대방은 그렇지 못한 경우를 뜻하는 신조어이다. '남사친'이라는 뜻과 비슷하긴 하지만 반대 상황도 포함되어 있으니 원제목의 뜻을 알면 영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6위: 우리는 노래처럼

우리는-노래처럼
우리는 노래처럼 (Sounds Like Love)

2021년 9월 개봉 로맨틱 코미디로 원래 제목은 "Sounds Like Love", '사랑 같아'라는 뜻이다.

 

 

7위: 일곱개의 대죄: 빛에 저주받은 자들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 대죄: 빛에 저주받은 자들

2021년 7월 개봉된 일본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마법사에 의한 세계 종말에 맞서는 내용이다. 한국 넷플릭스 영화 6위이ㅔ 올랐다.

 

 

8위: 릴리와 찌르레기

릴리와-찌르레기
릴리와 찌르레기 (The Starling)

2021년 9월 공개된 코미디 드라마로, 한 부부에게서 태어난 딸이 사망하여 슬픔에 빠지지만 점차 극복해가는 이야기이다. 원제는 "The Starling"으로 찌르레기 라는 뜻이다.

 

 

9위: Man of Tai Chi

Man-of-Tai-Chi-키아누리브스
Man of Tai Chi

2013년 개봉된 무술 영화로, 무술가 타이거가 그가 있는 사원이 철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불법 지하 결투장에 들어간다는 내용이다. 매트릭스 주인공으로 유명한 키아누 리브스 (Keanu Reeves) 주연 영화이다. 한국에는 공개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10위: Stealth

Stealth
Stealth

2005년 작 미국 군사 SF 영화로 액션, 스릴러 장르이다. 자동 로봇 스텔스 항공기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최고의 전투기 조종사 세 명에 관한 이야기이다. 역시 한국에 공개되지 않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세계 순위는 아래 포스팅에!

 

[시리즈] 넷플릭스 세계 순위 (feat. 오징어 게임, 갯마을 차차차)

한국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세계 순위는 어떠한지 함께 알아보자. *2021년 10월 3일 기준 TV 프로그램 (드라마/시리즈) 1위: 오징어 게

movienmusic.tistory.com

 

반응형

댓글